여러분,

환영합니다!

세계화 시대 한국어는 미래의 경쟁력입니다.

성산효대학원대학교는 성경적 효에 입각하여 하나님 섬김, 부모 · 어른 · 스승공경, 어린이 · 청소년 · 제자사랑, 가족사랑, 나라사랑, 자연사랑 · 환경보호, 이웃사랑 · 인류봉사의 정신으로 기독교의 원형인 사랑실천운동을 통해 민족 복음화를 실현하고 국가사회의 발전과 세계 주역이 될 지도자적 인재들을 육성할 목적으로 세워졌습니다. 본 한국어학당도 이러한 본교 설립 목적 하에 2012년 4월에 개원하였습니다.

지구는 하나의 촌으로 이루어져 더욱 촘촘하게 연결되어 가고 있습니다. 한국은 전세계 210개국 중 170여 나라와 소통하며 문화와 경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21세기 문명의 발달에도 불구하고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국은 모든 나라에 장벽을 세우지 않고 개방과 소통을 지향하며 선진국 반열에 올라섰습니다. 이처럼 한글은 세계를 이끌 지도자 나라의 언어이면서도 세계에서 가장 쓰기 쉽고, 가장 배우기 쉽고, 가장 풍부하고 다양한 소리를 표현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성산효한국어학당은 한국어교육에 대한 폭발적인 수용 증대에 맞추어 교육의 질적 강화를 위해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성산효한국어학당에서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느끼며 세계와 소통하시길 바랍니다.

전세계인들의 소통의 장이될 성산효한국어학당에서 여러분의 꿈이 펼쳐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성산효대학원대학교

부설 성산효한국어학당 원장